티스토리 뷰

[나의 아저씨 아이유,출연진,줄거리,등장인물 확인]



오늘 tvN에서 마더의 후속작으로 3월 21일부터 방영될 수,목 드라마의 베일이 벗겨졌는데요. 또!오해영의 작가인 박해영님과 미생과 시그널을 연출했던 김원석 감독이 맡은 작품이라 정말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나의 아저씨. 과연 어떤 작품인지 출연진은 누구 누구인지 줄거리는 어떤건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N에서 마더의 후속으로 오는 3월 21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30분부터 방영될 나의 아저씨는 감독과 작가만으로도 엄청난 작품이 될거라는 기대를 주었는데요.



오늘 알려진 아이유의 시크+썬글라스를 끼고 앉아있는 냉정하고 뭔가 삶에 지친듯한 표정의 스틸컷은 또 한번 나의 아저씨라는 작품의 기대를 모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래서 저도 궁금해지더라고요. 과연 나의 아저씨에는 누구누구가 출연하는지.

일단 남자 주인공에는 이선균 여자주인공에는 아이유가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극의 내용이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여자가 서로를 만나 삶을 치유해 간다는 내용인만큼 삼형제 역할이 또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이러한 삼형제에는 큰형 오달수, 중간형 이선균, 막내 송새벽 씨가 각각 그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이지아씨 역시 출연을 결정해서 대본 리딩에도 나타난 모습인데요. 연기 잘하는 분들이 모인만큼 훌륭한 드라마가 탄생하지 않을까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나의 아저씨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삼형제의 케미가 중요한데 이선균,오달수,송새벽 씨가 각각 어떻게 맡은 역을 풀어나갈지도 관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뭐 연기 잘하는 분들이니 잘 해내겠지만요.

줄거리가 미생이나 시그널, 또!오해영 작품을 생각했을때 과히 나의 아저씨 역시 쉽고 코믹하지만은 않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뭔가 미묘한 메세지와 힐링을 담고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 드라마가 많은 생각과 추리 쪽으로 가고 있는 경향이 있는데 그보다는 조금 더 현실적이면서 무거운 드라마를 보고 싶기도 해서 약간 저의 취향에 맞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래저래 기대가 되는 나의 아저씨 드라마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의 아저씨 첫 티저 감상해시라고 링크 걸어드립니다. 한번 티저 보시고 본방 사수 결정 해보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나의 아저씨 아이유,출연진,줄거리,등장인물 확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처럼 힐링되는 좋은 드라마 탄생하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