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하나 오지은 닮은꼴 나이 키 정말 닮았네요]



전에 드라마를 보다 시간대만 다르게 같은 여배우가 드라마 두편에 나오는 것을 보며 우와 정말 열일 하는 배우구나 하며 감탄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근데 알고보니 다른 배우라고 하더라고요. 깜짝 놀랐었는데요 정말. 둘다 너무 미인이라 그런가 싶기도 한데요. 미인들은 참 많이 닮나 싶기도 하고 정말 쌍둥이도 아닌데 이렇게 닮은 사람도 있구나 싶은게 신기했었습니다. 오늘은 박하나 오지은 닮은꼴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하나 나이 키 오지은 닮은 꼴

박하나는 포스트 오지은으로 먼저 유명세를 타긴했지만 압구정백야와 천상의 약속, 그리고 2017년 마무리했던 빛나라 은수에서 맡았던 은수역으로 이제는 당당히 박하나 그 자체로 빛나고 있는 분인데요. 정말 예쁘기는 많이 예쁜 분 같습니다. 나이는 포털사이트에 정확히 등재되어 있지는 않지만 현재 알려진 바로는 1985년 생이라고 합니다.

키는 165cm 라고 하는데요.래 혼성그룹 5인조로 먼저 데뷔를 해서 사실 배우보다는 가수로 먼저 알려져 있기도 하다고 합니다. 박하나 몸무게는 정확히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뭐 당연히 훌륭하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미혼이라고 하며 풍문으로 들었소MC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며 2월 28일부터 KBS2 TV 인형의 집 주인공으로 본격 활동을 2018년 연기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오지은 나이 키 박하나 닮은 꼴

사실 오지은 은 박하나보다 데뷔도 빠르고 나이나 연차도 빨라 박하나를 닮았다고 말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나 싶은데요. 이렇게 사진을 보니 정말 이쁘긴 이쁜 오지은입니다. 저는 수상한 삼형제였나요. 예전에 그 드라마에 나온 걸 보고 충격적으로 이쁘다 생각하고 팬이 되긴 했었는데.1981년 생으로 알려진 오지은은 사실 작년 4살 연상의 일반인 남자와 결혼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오랜 운동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와 동안얼굴을 자랑하는 오지은씨. 결혼 생활도 행복하게 잘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악역을 너무 많이 했던 것 같아 미모나 연기력에 비해 참 안타까운 배우다 많이 생각했었는데 결혼 후 더 활발히 활동하셔서 빵 뜨는 배우 중 한분이 되면 어떨까도 싶습니다. 

진짜 길 가다 마주쳐도 누군지 헷갈릴 정도로 많이 닮긴 닮은 듯 합니다. 그만큼 눈부시게 아름답고 예쁘고요 물론. 부럽기 그지없네요. 부디 앞으로도 두분의 활발한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박하나 오지은 닮은꼴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짧은 연휴가 끝나 더욱 아쉽고 월요일이 더욱 더 길게 느껴지는데요. 모두들 이런날 더 힘내서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박하나 오지은 닮은꼴 나이 키 정말 닮았네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