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강유람선 이용시간,가격,코스 확인]



서울에 살거나 서울에 놀러오거나 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정도는 대부분 한강유람선을 타보셨을 겁니다. 저도 어릴때 몇번 탔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된 이후에는 한번도 탄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한강유람선에 대해 좀 알아보고 날이 조금 더 풀리면 한강유람선을 타러 나가볼까 합니다. 오늘은 한강유람선 이용시간,가격,코스 정보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한강유람선 타입,코스

먼저 한강유람선 타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강유람선에는 스토리크루즈,불꽃크루즈,뮤직크루즈,달빛크루즈,런치크루즈,디너크루즈가 있습니다. 각 타입별로 특색이 있겠습니다. 스토리크루즈의 경우 일반적인 한강유람선으로 갈매기 먹이주기나 강과 주변 경치관람하기같은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한강유람선입니다. 가격도 가장 저렴한 15,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불꽃크루즈의 경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30분 이용이 가능합니다. 선상에서 불꽃쇼 관람이 가능하니 특별한 이벤트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한번쯤 이용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그 외 뮤직크루즈,달빛크루즈,런치크루즈,디너 크루즈가 있습니다. 

한강 유람선 코스는 보통 여의도기점으로 회항을 하는 여의도 회항코스와 잠실기점으로 회항을 하는 잠심회항코스가 있습니다. 한강유람선을 탈때 보고싶은 뷰가 있는 지역을 정해서 한강유람선 운항코스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 한강유람선 이용시간,가격



다음은 중요한 한강유람선 이용시간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보통 잠실유람선이던 여의도유람선이던 시간대는 약간 달라도 가격은 동일하니 한강유람선 타입별로 가격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토리 크루즈 운항시간 및 가격정보입니다. 스토리 크루즈의 경우 매일 11:30,13:00,14:00,15:00,16:00,17:00 까지 약 40분간 운항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5,000원으로 한강유람선 중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청소년 한강유람선 요금도 동일하며 소인의 경우 10,5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다음 한강유람선 뮤직크루즈 정보입니다. 보통 여의도는 19:30, 잠실의 경우 19:20 분에 운항을 시작하며 매일 약 70분간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스파클링 와인과 뮤직을 제공하는 한강유람선 뮤직크루즈의 경우 잠실은 22,000원 여의도의 경우 25,0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청소년도 요금 동일하며 소인의 경우 각각 여의도가 17,500원 잠실이 15,4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달빛 크루즈의 경우 여의도와 잠실 둘다 요금이 동일하며 매일 밤 21:00에 40분간 19,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선상에서 배도 채우며 음악도 즐기고 눈도 호강할 수 있는 특별한 날 이벤트로 할수 있는 뷔페유람선 요금정보입니다. 한강유람선에는 런치와 디너유람선이 있습니다. 각각 런치시간과 디너시간에만 이용가능하며 평일과 주말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상세 가격은 위 화면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요금이 비싼만큼 디너 크루즈같은 경우에는 특별한 날 이벤트 용도로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한강유람선 이용시간,가격,코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을 부려 주말에 밖에 나갈 엄두도 안나지만 곧 4월 5월이 다가오면 맑은 날이 이어지겠지요. 그 때 한강 구경 한번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한강유람선 이용시간,가격,코스 확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