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메뉴,가격은?]



맥도날드의 맥모닝이라고 아시나요. 맥도날드에서 오전 일정시간에만 파는 메뉴들로 이루어진 것으로 이 시간대 파는 메뉴들을 일컬어 맥모닝 메뉴라고 부르고 있답니다. 저도 회사에 출근하면서 아침에 맥도날드 앞을 지나게 되는데요. 항상 고소한 냄새가 나서 너무 먹고싶은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출근 시간에 쫒겨 일단 회사에 들어가기 바쁘고 그 후에는 맥모닝 시간이 끝났겠지 라는 생각에 늘 먹어야지 먹어야지 생각만 되풀이 할 뿐 실제 먹어본 적은 없었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맥도날드의 맥모닝 메뉴와 시간 그리고 가격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참고로 맥도날드 맥모닝 배달도 된다고 하니 허기진 분들은 아침에 맥모닝 맥딜리버리로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먼저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모닝은 새벽4시부터 오전 10시30분까지 매장내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맥딜리버리로 맥모닝을 이용할 경우 새벽 3시 50분부터 아침 10시 20분까지 주문이 가능하고요. 맥딜리버리 전화번호는 ☎ 1600-5252 이며 최소주문 금액은 예전 8천원에서 이제는 10,000원으로 인상되었다고 합니다. 참고하십시요. 맥딜리버리 최소금액은 10,000원입니다. 또한 맥모닝 이용시간은 오전 새벽4시부터 아침 오전 10:30분까지 임을 알아두십시요. 


▶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맥모닝 먼저 단품메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단품은 말 그대로 하나만 사먹는 경우 혹은 하나하나 따로 구입해서 먹는 경우를 말하는데요. 맥모닝의 시그니처 메뉴인 에그맥머핀을 베이직으로 한 베이컨에그맥 머핀,소시지 맥머핀,소시지에그 맥머핀이 있습니다. 맥머핀이 싫은 분들을 위해서 상하이 치킨스냅랩을 특별히 맥모닝 시간에 팔고 있기도 한데요. 그 외 뜨끈뜨끈한 핫케익을 먹을 수 있는 맥모닝 핫케익 3조각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좀더 푸짐한 맥모닝을 원하는 경우 디럭스 브랙퍼스트와 빅 브랙퍼스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모닝의 세트&콤보 메뉴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인데요. 새로나온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세트와 골든 포테이토 베이컨 머핀세트,콜라와 스냅랩을 합친 상하이 치킨 스냅랩 콤보,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에그 맥머핀 세트 ,푸짐한 맥모닝 메뉴를 원하는 분들은 디럭스 브랙퍼스트세트,빅 브랙퍼스트 세트를 핫케익 3조각에 대해서도 커피와 함께 먹을수 있는 세트 구성이 있습니다.




▶ 맥도날드 맥모닝 가격


그렇다면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맥모닝 메뉴들 가격이 심히 궁금하실 겁니다.

우선 새로 나온 메뉴인 맥모닝 골든 포테이토 베이컨 머핀의 가격은 약 3,700원이며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도 가격이 동일합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의 경우 2,600원 에그 맥머핀의 경우 3,100원 베이컨 에그 맥머핀의 경우 3,500원 베이컨 토마토 머핀의 경우 3,6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소시지 에그 맥머핀의 경우 3,500원 정도에 판매되며 푸짐한 서양 아침상의 이미지를 내뿜는 빅 브랙퍼스트는 맥모닝 가격 중에서도 상위급에 속하는 4,6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핫케익 3조각의 경우는 3,4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외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대에는 매장이나 딜리버리 메뉴 중에 딸기잼과 핫케익 시럽추가 핫케익 버터 추가 식으로 메뉴가 더 있는데요. 각각 200~300원 정도 더 추가해서 해당 메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맥도날드의 맥모닝 시간,메뉴,가격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쓰는 지금은 저녁인데도 왜 이렇게 먹고 싶은지 모르겠습니다. 내일 아침에는 저도 반드시 꼭 맥모닝 메뉴를 사먹어 봐야겠습니다. 아침을 먹어야 골병 안들고 건강하게 장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머리쓰는 분들 아침 거르지 말고 맥모닝이라도 한번씩 드셔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만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메뉴,가격은?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