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아(BoA) 노래 연속듣기,No1부터 원샷 투샷 듣기]



대한민국에서 보아를 모르는 분이 있을까싶은데요. 비단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보아는 국민적인 인기를 누린 가수인데요. 본명은 알려진데로 권보아이며 SM 소속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아티스트이지요. 이제는 가수를 넘어서 연기에 도전하고 있는 보아인데요. 저는 그래도 아직도 보아의 레전드는 우리나라에서는 No1 일본에서는 발렌티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허리케인 비너스 정말 좋아했지만요. 

요즘 <ONE SHOT,TWO SHOT> 음반을 내고 활발히 활동중인데요. 이제 1986년생인 보아도 서른이 넘어버렸군요. 정말 세월이 빠르네요. 그래도 여전히 아름답고 멋있으시네요.



제가 고등학교 2학년 때 데뷔를 했었는데. 정말 앳되고 귀엽고 춤도 잘추면서 라이브까지 잘해서 그때 나왔던 아이돌 1세대 중에서는 탑이 아닌가 싶었지요.

앗, 그런데 요즘 한참 미투 운동으로 바빠진 조민기와의 친분 아닌 친분이 드러나 화제가 되고 있는 보아이네요. 아마도 인스타그램 보아의 글에 댓글을 달아주면서 친해진 듯 싶습니다. 생일이 11월 5일로 박정철,한지민,보아 가 모두 같다고 하네요. 전갈자리 모임인 듯 싶습니다.

리즈 시절 정말 보아는 전설 그 자체였지요. 정말 누가봐도 자랑스러운 한국의 아티스트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쁘거나 귀여운것보다 정말 멋있게 남자보다 더 춤 잘추면서 라이브를 해내던 그 클라스 누구도 따라갈수 없지 않나 생각되어집니다 지금까지도. 클라스는 영원하다고 하니깐요. 




자~그럼 보아의 노래 한번 감상하러 가보실까요. 먼저 레전드인 보아의 No1 입니다.


다음은 보아 노래 2008년부터 2017년 까지 모아놓은 베스트 15곡입니다.

다음은 보아 노래 일본어 버전 편입니다. 다른 나라 언어로 들어보는 것도 매력 있으길 거에요.



다음은 요즘 나온 보아(BoA) 의 ONE SHOT,TWO SHOT 노래입니다. 즐겁게 한번 들어보세요~~


즐겁게 들어보셨나요. 보아(BoA) 노래 연속듣기, No1부터 원샷 투샷까지 들어보았습니다. 클라스는 정말 영원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좋은 춤 그리고 연기까지 많이 많이 보여주시고 활발히 활동 이어가길 바래봅니다. 그만 보아(BoA) 노래 연속듣기,No1부터 원샷 투샷 듣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