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jtbc 방송하면 많은 분들이 뉴스를 떠올리실 거라 생각합니다. 바로 손석희 앵커 때문인데요. 뉴스뿐만 아니라 많은 예능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아는 형님 프로그램을 좋아하고 본방 사수하려고 노력하는데요. 본방 사수를 위해서는 온에어가 한가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이트 검색

[jtbc]를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조회됩니다. 해당 사이트 서브메뉴 중 [온에어] 메뉴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방송 & 편성표

온에어 방송 화면으로 좌측에 현재 방송이 플레이되며, 우측에는 편성표가 보이게 됩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전체보기]를 통해 오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은 기본적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플레이가 됩니다. 한번 가입으로 계속 시청이 가능하니 시간을 투자하시어 가입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 로그인

회원 가입 또는 아이디 입력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입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하단에 소셜 로그인으로도 가능한데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소셜 로그인을 하시면 jtbc 온에어 방송을 시청 가능하며, 그 외 일부 기능에 대해서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편성표

위에서 설명하였듯이 방송화면 좌측에 [전체보기]를 통해 오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방송에 [NOW ON]이 표시되며, 방송이 종료된 프로그램에 대해서 다시보기 기능도 가능합니다. 다시보기는 기본 3분 미리보기가 가능하며, 전체를 보시려면 이용권을 구입하셔야 됩니다.


지금까지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