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온에어 실시간방송 무료 시청해요]



모든 방송사가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것이 바로 온에어인데요. 온에어의 장점은 tv가 없어도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디든 본방 사수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 또한 핸드폰으로 많이 시청하는 편인데요. 단, 로그인이 필요하다는 점 알아두셔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mbc온에어 접속

포털사이트에서 [mbc온에어]를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조회됩니다.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 mbc온에어 미리보기 및 시청

최초에는 해당 화면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2개의 광고가 표시된 후 3분 미리보기로 시청이 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일반화질로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및 HD고화질의 경우 이용권 구매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방송순서

화면 하단에 보시면 방송순서가 표시됩니다. 우측 상단에 화살표를 통하여 이후 및 이전 방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정액권

온에어 자동결제 상품의 경우 첫달은 천원, 다음달 부터는 2천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단, 한달마다 자동결제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온에어 1일권(1일 + 1시간), 7일권(7일 +보너스1일), 30일권(30일 + 보너스3일)이 있으며, 가격은 2천원, 3천원, 4천원 입니다.


지금까지 mbc온에어 실시간방송 무료 시청해요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방송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