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평스키장 개장 오픈정보]



올겨울에는 따듯한 날씨가 이여지면서 작년보다는 다소 늦게 스키장이 오픈하고 있습니다. 그 중 반가운 소식은 스키장 오픈소식인데요. 용평스키장이 11/17일 금요일에 오픈 공지가 되었습니다. 오픈첫날은 특가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정보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픈 정보

17/18동계시즌 오픈일은 11.17(금) 오후 1시 핑크슬로프가 오픈된다고 합니다. 스키장 오픈을 기다리시는 분들이라면 연차를 쓰고 바로 달려가고 싶은 심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 또한 휴가를 쓰고 달려가려고 합니다  ^^



▶ 리프트 및 렌탈요금

동계시즌 오픈특가로 리프트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렌탈의 경우 회원, 일반 모두 10,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 슬로프 운영계획

슬로프 운영계획은 11/17(금) ~ 11/21(화)일까지의 운영계획이며, 금, 토일의 경우 22:00까지 운행되며, 평일은 16:30분까지 운행됩니다.



▶ 오픈 슬로프

오픈 당일 운영되는 슬로프는 핑크 슬로프는 초중급 슬로프입니다. 해당 슬로프의 길이는 652m이며 옐로우 리프트를 이용하여 올라갑니다. 해당 슬로프는 상단부는 다소 경사가 심하지만 중하단부는 완만한 경사가 이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용평스키장 개장 오픈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준비 잘하시고 즐거운 라이딩 준비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